티스토리 뷰

아이들 방학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 학기가 다가오고 있어요, 방학 동안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느라 피로해진 아이들의 눈을 보호해 줄 좋은 기회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다만 청기간이 짧기 때문(2.15(목)~2.19(월))에 안경 구입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바로 신청하셔서 혜택 받으시면 좋겠어요

 

대표이미지

 

 

사업 개요

서울시에서는 디지털 기기와 함께 성장하는 어린이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서 민간 안경업체와 협력하여 눈 검진은 물론 안경구입 할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사용처가 1,400개소로 대폭 확대되었다고 하니 새 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바로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경아이1안검

 

 

신청 대상

신청대상자는 서울시 거주하셔야 하며,  12세 이하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생년월일 기준으로는 아이가 2011년 1월 1일 이후 출생해야 한다고 하네요

 

신청대상에 해당하시면 누구나 신청가능하시고 안경원에서 시력 검진을 받은 후 20% 할인된 가격으로 안경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기존 할인 행사제품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었지만, 올해는 기존 할인 행사제품도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신청 및 구입방법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원하는 안경 업체를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상자에게는 신청한 안경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경 할인쿠폰이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발급되며, 쿠폰의 사용기한은 6개월로 넉넉하니 여분의 안경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다만 신청기간이 2.15(목) 오전 9시 부터 2.19(월) 오후 6시까지로 신청기간이 짧으니 필요하신 분은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 및 구입

 

 

위 링크를 통해 가셔서, '안경'이란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4가지 업체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업체를 클릭하셔서 집과 가까운 안경업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키워드 검색4가지 업체

 

 

참여매장

참여 매장은 총 1,400개소로,  서울시안경사회, 으뜸50안경, 다비치안경, 안경매니져(아이피아, 씨채널안경, 글라스스토리), 오렌즈(스타비전)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많은 안경소 회원을 보유한 대한안경사협회 서울시안경사회의 동참으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 전년(179개소) 대비 8배 가까이 많아졌기 때문에, 집과 가까운 곳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의 눈도 검진받고, 좋은 안경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학기 준비 잘하시고 행복하세요~